2011 F/W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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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클로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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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 F/W Seoul 서울 패션위크 beyond clo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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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 F/W Seoul비욘드 클로젯 (beyond closet)

    “저는 일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모티브는 ‘이삿짐 센터’입니다.”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은 2011 f/w 컬렉션의 테마를‘무빙 컴퍼니’로 정했다. 런웨이는 이삿집 박스들과 마치 도로를 옮겨 놓은 듯한 세트가 장식되어 있었다. 더불어 무대 한 가운데 놓인 바닷새 일러스트가 그려진 ‘B.C’ 로고는 비욘드 클로젯의 상징적인 심볼. 이 유니크한 패턴은 티셔츠, 팬츠,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되어 전체적인 룩에 위트를 더했다. 이삿집 상자를 들고 런웨이를 걷는 모델들은 개구쟁이 소년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빈티지한 머스터드 컬러 재킷과 서스펜더, 야구 점퍼 등의 아이템은 10대 소년의 자유분방함을 마음껏 드러냈고 캡, 컬러풀한 마스크, 책가방을 연상시키는 숄더 백 등의 소소한 아이템은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컬러는 네이비와 베이지, 그레이 톤을 기본으로 머스터드 옐로우, 레드,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강조했고, 점퍼나 팬츠 등에 체크 패턴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감각적인 컬러 매치와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매력을 백퍼센트 활용한 고태용. 그의 명민한 감각과 재기 발랄한 면모가 빛을 발한 컬렉션이었다.